풀카지노 난 이해가 ㅈㄴ안가네 자업자득아님?
컨텐츠 정보
- 783 조회
- 12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이유 없는.비방이 아니라 난실제로 풀카에서 5천인가? 환전신청하니까 심지어 양방할수도없는 방에서 플레이도 했는데 쟤들은 양방의심된다고 출금3일막다가 결국엔 사과한마디 안하고 그냥 내가 싸악 빨리고 엔딩 풀카는 다시는 상종안하는 샛기들이라 풀카야 할말없제? 니들은 나한테 욕먹어도
심지어 그땐 증거조차 제출 안했음 그냥 무작정 밀고나가기로 검수했습니다 만 앵무새마냥 반복 에볼루션에 문의했다는 것 그리고 답변 조차 나한테 인증 못한 풀카는 오늘일 뭐가 그렇게 억울한거냐? 그냥 니들 업보아님?
관련자료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