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빵사무실 놀러가본사람 관점으론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양빵사무실 놀러가본사람 관점으론

컨텐츠 정보

본문

배팅 내역보니깐

텀이 너무짧음


양방은 잡혔을때 리스크 생각해서


입을 많이안하는데


500씩 3분채안되서 5판나온시간이있는데

풀카를 총알빼는사이트로 썻다고쳐도

500씩 5군대에 입금해놨을까 또는 녹이는사이트에

2500을 충해놨을까 양빵 아닌거같은디..


관련자료

댓글 12
회원사진

오공버블님의 댓글의 댓글

보통 500이라 치믄 같은입금액 내지 입뽀받은만큼 똑같이 충해서 하니 저게 진짜 양빵이라면 졸라게 잘한거긴하죠 ㅋㅋ
회원사진

병신님의 댓글의 댓글

제가간사무실은 입뽀 일체 안받고 루징 콤프로만 빼먹더라구요 ㅋㅋ 근데 그지랄하다가 직원들 실뱃때리고 다날리고 튀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원사진

오공버블님의 댓글의 댓글

확실한 줄이있나봐여 하긴 사무실급이면.. 개인은 결국 정보력 쌈이라 ㅎㅎ.. 양빵사무실 망하는 이유는 실뱃 단 하나뿐이긴 합니다 zzzzzzz
회원사진

백혜주님의 댓글

오히려 녹이는 사이트에서 너무많이올라서  풀에서 계속 재입금 들어갔을수도.. 이건 모르는거긴합니다..
비슷한 경험을 본적도 있구요.. 녹여야하는데 못녹이니 계속 금액만 오르니 다른곳에선 계속 충전하고 그 반대일수도 있으니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484,185 명
  • 전체 회원수 116,284 명
  • 전체 게시물 68,767,976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