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자료가 저게 끝이라면? 풀카에게 좋은방법도 제시해드림
컨텐츠 정보
- 510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짜 에볼에서 그냥 하라는대로 다 하는건가요?ㅂㄷㅂㄷ
특정회원이 이겼는데 에볼에서 머니 지급이 안되었다 대신 그 회원 계좌로 입금해줘라? 라고 해도 해주는거에요?
그것도 영문으로 저렇게 써서보내면 되는건가..
에볼 직원 하나 매수해서 풀카에 영어로 코멘트 하나써서 보내면 돈이 복사되는건가요? ㅂㄷㅂㄷ

만약 증거가 더이상 없다면... 풀카는..
에볼루션 본사 찾아가즈아~~~
스웨덴 여행도할겸 에볼본사가서 따지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양빵이면 웃기긴할듯 ㅎㅎㅎㅎ
관련자료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