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양빵?
컨텐츠 정보
- 614 조회
- 31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뭔진 몰라도
존나억울하면
풀카랑 이야기하세욘
저희한테 해명해도
풀카가 돈가지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
진짜 양빵이아니면 풀카가 500이라도 던져준다하면
그거라도 달라고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시바 억울해서 2400다받지
무슨 500 던져준다고 그거라도 받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해 나만 노이해 ?
관련자료
댓글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