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쉬고 왓는데도 전패를 아직도 하네 ㅎㅎ
컨텐츠 정보
- 19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여기 제휴들 아직도 변함없이 한결같네여 ㅋㅋ
너무 안돼서 재미도 없고 해서 한달 쉬고 간만에
다시 하고 잇는뎅 2틀연속 전패들 다당하고 잇음
재입도 안돼고 진짜 한결같이 꾸준하네여 ㅎㅎ
새로운곳도 읍고 진짜 재미 드럽게 읍네 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