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분노쓰발
컨텐츠 정보
- 391 조회
- 2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4시30분에마트장보고
배달기다리는데
하도안와서
저나갈기니까
잃어버렷대
짜증난다
닭볶음탕이기다리고있는데
술이안오냐ㅡㅡ
최대한오늘가져다줄수있는지확인해보겟다라고함
여기서1차빡침
내가최대한이아니라지금당장가져다주세요
라고하니까
물건먼지체크하고
또 찾아보겟다 찾아서 보내겟다
2차빡침
걍 거영수증에잇는물품그대로담아서
배달먼저해라하니까
아아 네그렇게하겠습니다
라고한다
아니 병신이
말귀도못알아묵고
사람짜증나게
전화통화중에
자꾸옆사람이랑 얘기하고
마트가려다가 귀찮아서참음
ㅋㅋㅋㅋㅋ
내다리는소중하니께♡
관련자료
댓글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