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출금 다들 엄청 밀리시나보네여
컨텐츠 정보
- 468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12시에 30출 900 만들어서 12시 반쯤 출금신청했는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 출금이 많이 밀렸나봐여
오후 6시까지도 안될수도 있겠네여 6시 전엔 되냐고 물었더니 최대한 해보겠다고 ㅎㅎ;
평소 와인 불평불만 없이 이용해왔는데
환전 안되지 않을거 알고 있고 되는건 충분히 알지만
우리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 도박하는 이유가
입출금 편리하고 빨라서 그런거 아닌가욤 인뱅 모바일뱅킹으로 그냥 슉슉 되니께
근데 입금하고 출금받는데 현시점 2시간 반 이유도 없이 출금이 몰려서 늦는다는 해명은 좀 이해하기 어렵네여
와인에 지금 출금대기중인 사람이 수백명이면 이해를 하겠는데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그런거 같진 않은데
그냥 솔직하게 뭐 밀리는 이유 말을 해주면 너무나 좋겠는걸
매일 순차적으로 처리한다고만 하네
아마 내 순번은 이미 지나고도 남은 것 같은데,,?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