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커엽네
컨텐츠 정보
- 388 조회
- 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엊그제 1500 며칠전 몇백 도합 한 이번주 몇천 잃엇는디
텔레먼저와서 아 좀 챙겨줄라나보다
식사비하시라고 포인트넣어놧다길래
기대하며 드가니 5만포 ㄷㄷ
차라리 5만포 줄거면 주지 말라고 했음 텔레로 ㅋㅋㅋ
일어나보니 어제 루징으로 40만포 들어옴 ㅋㅋㅋ
150충 3만벳 광기로 혼내줘야지
이것도 나가리면 ㅋㅋㅋ 하 앞으로 걍 출석 10만만 찍다 접어야겟당
오공이나 와인은 하루 몇천 잃으면 통크게 주는데 소닉 이벤은 짱짱한대 호구고객 케어는 별루넹
관련자료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