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2는 ㅄ겜이네요 ㅎ
컨텐츠 정보
- 450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걍 광기1하는게 맞을듯요
하베스트니 뭐 어보미네이션? 이런거 뜨면
도움되는 심볼이여야하는데
그냥 사람가져노는방향으로만; 망가트리는게 태반이네요
프리 6번잡앗는데 배당 죄다 30배언져리
문어 뜨니깐 100배조금넘고..
헛바퀴는 문백급 이상이네요;;
손.절.
관련자료
댓글 8
걍 광기1하는게 맞을듯요
하베스트니 뭐 어보미네이션? 이런거 뜨면
도움되는 심볼이여야하는데
그냥 사람가져노는방향으로만; 망가트리는게 태반이네요
프리 6번잡앗는데 배당 죄다 30배언져리
문어 뜨니깐 100배조금넘고..
헛바퀴는 문백급 이상이네요;;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