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기준이 조온나 높다
왜 그런가 했더니 외야 방향으로
바람이 강하다!


여긴 원래 바람이 많이 부는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오늘 한국시간 0100시 윈디로 보았다
초속 8m/s 외야 왼쪽 방향
이 정도면 일상생활로 치면
머리카락이 조온나 쳐 날려서 관리가 안되는 수준이다
아마 좌타자가 당겨치면 공은 쭉쭉 뻗어나갈듯
일단 바람의 힘에 공이 떴을때 돌풍이 초속10m/s 이상 분다면 외야수들은 낙후지점을 찾는것에 매우 어려움을 느낄것이고
힘있게 뻗어 나간다면 호무란이 조온나 나올수도
어디까지나 가정이다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