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시는 행님들 질문용 작성자 정보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7 00:19 컨텐츠 정보 333 조회 10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바다 좌대낚시 왔는뎅 첨이라 ㅠ 낚시대 빌렸거든요 2시간째 입질도 못받고 있는디.. 꿀팁좀용 지렁이랑 냉동새우 있슴당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0 노노소닉님의 댓글 노노소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1 수심 맞춰보시고 원래 지금 시간대는 잘 안잡혀요.. 수심 맞춰보시고 원래 지금 시간대는 잘 안잡혀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3 아구런가요 ㅠ 루어대빌려준거 같은데 액션줘야하나요?? 276,424 럭키포인트 당첨! 아구런가요 ㅠ 루어대빌려준거 같은데 액션줘야하나요?? 노노소닉님의 댓글의 댓글 노노소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5 지금은 좀 쉬시고 6시쯤부터 살살하세여 지금은 좀 쉬시고 6시쯤부터 살살하세여 적룡님의 댓글 적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3 해당 바닥이 몇미터인지 확인하고 찌를 조절하여서 위로 올려야합니다 조금식 올리거나 내리면서 수심확인하시면 될듯요 기다림의 미학 해당 바닥이 몇미터인지 확인하고 찌를 조절하여서 위로 올려야합니다 조금식 올리거나 내리면서 수심확인하시면 될듯요 기다림의 미학 악악악핡핡님의 댓글 악악악핡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4 수심층이 제일중요합니다 계속 바꿔줘야해요 총무님한테 한번 봐달라고해주세요 29,755 럭키포인트 당첨! 수심층이 제일중요합니다 계속 바꿔줘야해요 총무님한테 한번 봐달라고해주세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7 냉동새우랑 지렁이중에 어떤거써야 좋을까용 냉동새우랑 지렁이중에 어떤거써야 좋을까용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0 새우가 잘잡혔던듯 참돔 오전시간이 좀 잘되더군요 6-8시 새우가 잘잡혔던듯 참돔 오전시간이 좀 잘되더군요 6-8시 풀카찌릿가슴아님의 댓글 풀카찌릿가슴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1 두개다 끼시고 수심마추시는게좋아요 두개다 끼시고 수심마추시는게좋아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1 감사합니다 형님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형님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꼬북꼬북님의 댓글 꼬북꼬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7 원투채비같은데 걍 바닥층에 두고 무한대기하면 장어잡힘 청개비로 원투채비같은데 걍 바닥층에 두고 무한대기하면 장어잡힘 청개비로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노노소닉님의 댓글 노노소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1 수심 맞춰보시고 원래 지금 시간대는 잘 안잡혀요.. 수심 맞춰보시고 원래 지금 시간대는 잘 안잡혀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3 아구런가요 ㅠ 루어대빌려준거 같은데 액션줘야하나요?? 276,424 럭키포인트 당첨! 아구런가요 ㅠ 루어대빌려준거 같은데 액션줘야하나요??
노노소닉님의 댓글의 댓글 노노소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5 지금은 좀 쉬시고 6시쯤부터 살살하세여 지금은 좀 쉬시고 6시쯤부터 살살하세여
적룡님의 댓글 적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3 해당 바닥이 몇미터인지 확인하고 찌를 조절하여서 위로 올려야합니다 조금식 올리거나 내리면서 수심확인하시면 될듯요 기다림의 미학 해당 바닥이 몇미터인지 확인하고 찌를 조절하여서 위로 올려야합니다 조금식 올리거나 내리면서 수심확인하시면 될듯요 기다림의 미학
악악악핡핡님의 댓글 악악악핡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4 수심층이 제일중요합니다 계속 바꿔줘야해요 총무님한테 한번 봐달라고해주세요 29,755 럭키포인트 당첨! 수심층이 제일중요합니다 계속 바꿔줘야해요 총무님한테 한번 봐달라고해주세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27 냉동새우랑 지렁이중에 어떤거써야 좋을까용 냉동새우랑 지렁이중에 어떤거써야 좋을까용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0 새우가 잘잡혔던듯 참돔 오전시간이 좀 잘되더군요 6-8시 새우가 잘잡혔던듯 참돔 오전시간이 좀 잘되더군요 6-8시
풀카찌릿가슴아님의 댓글 풀카찌릿가슴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1 두개다 끼시고 수심마추시는게좋아요 두개다 끼시고 수심마추시는게좋아요
1억따면단도님의 댓글 1억따면단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1 감사합니다 형님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형님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꼬북꼬북님의 댓글 꼬북꼬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7 00:37 원투채비같은데 걍 바닥층에 두고 무한대기하면 장어잡힘 청개비로 원투채비같은데 걍 바닥층에 두고 무한대기하면 장어잡힘 청개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