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비로 한방병원 치료받고왔는데 택시공제 잘아는분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일단 사비로 한방병원 치료받고왔는데 택시공제 잘아는분

컨텐츠 정보

본문

Loading the player...


같은영상 ㅈㅅ


어제밤 10  시 사고고

100대 0 아님 인정 절대안할건데


택시공제라 과실 1이라도 무조건 주장할거같아서 


기싸움에 스트레스받지만  시간 빌게이츠라 시간많아서 다행이긴한데, 


빨간날 일요일 대인접수안된다고 월욜에 해준단 식으로하던데


대물은접수되어있던데  대인은 왜안되어있을까 ..


일단 사비로 치료하고 청구하래서 사비로 한방병원갔다왔고


내일 접수되면 입원할생각인데 , 9:1 끝까지 주장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관련자료

댓글 11
회원사진

오공침챔님의 댓글의 댓글

내보험사 나온분이 그 택시기사한테 윤부장한테 전화하소~ ㅋㅋㅋ하면서 웃으면서 떠듬  한지역이니까 여기출동 저기출동하다보니 다안다는데 ;  보험사불럿지 나두.. ㅠㅠ
회원사진

오공맹굴님의 댓글

먼 개소리인지
대인접수가 왜안됨 ㅋㅌㅋㅋㅋㅋㅋㅋ 택시기사 보고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시키라하셈
회원사진

오공침챔님의 댓글의 댓글

대인 안되는건아니고 공제조합이다보니 일부로 질질끄는경우 많아서  접수 안해주면서 질질끄는경우 ㅋㅋ
회원사진

검정소님의 댓글

택시공제 양아치에요 걍 대화안되면 경찰신고 접수 ㄱㄱ 그리고 본인 보험사가 하하호호 웃으면서 하면은 담당자 바꿔달라하세여
회원사진

오공침챔님의 댓글의 댓글

맞아요 ㅋㅋ 전 좌회전후  제차선 지키면서 20미터이상 직진한 상태
반대편 방향에서 우회전한 택시가 깜빡이없이 2차선 무지성 변경하다 후미추돌한거에요 ㅋㅋ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361,140 명
  • 전체 회원수 116,264 명
  • 전체 게시물 68,746,692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