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비로 한방병원 치료받고왔는데 택시공제 잘아는분
컨텐츠 정보
- 912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Loading the player...
같은영상 ㅈㅅ
어제밤 10 시 사고고
100대 0 아님 인정 절대안할건데
택시공제라 과실 1이라도 무조건 주장할거같아서
기싸움에 스트레스받지만 시간 빌게이츠라 시간많아서 다행이긴한데,
빨간날 일요일 대인접수안된다고 월욜에 해준단 식으로하던데
대물은접수되어있던데 대인은 왜안되어있을까 ..
일단 사비로 치료하고 청구하래서 사비로 한방병원갔다왔고
내일 접수되면 입원할생각인데 , 9:1 끝까지 주장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관련자료
-
첨부등록일 2024.06.16 13:56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