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안돼냐고 또 쳐맞았네
컨텐츠 정보
- 142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자 먹을라면 7점 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이닝에 빅이닝 나오고 동점이라도 만들어야가능
근데 타자들도 의지가 없네
149배짜리 포기가 쉽냐고 ㅋㅋ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5
다저스 안돼냐고 또 쳐맞았네 자 먹을라면 7점 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이닝에 빅이닝 나오고 동점이라도 만들어야가능
근데 타자들도 의지가 없네
149배짜리 포기가 쉽냐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