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우리나라 법은 진짜 너무한다 작성자 정보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6 03:58 컨텐츠 정보 573 조회 10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처제 야스한번하자 상습적 성폭행시도 징역 5년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이게 나라냐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0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3:59 우리나라는 처벌보단 교화를 목적으로 법을 세워서 그럼 우리나라는 처벌보단 교화를 목적으로 법을 세워서 그럼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0 항상 피의자 편인거같음 법이 항상 피의자 편인거같음 법이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0 법이 힘있는 사람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법이 힘있는 사람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1 라떼는 말인데요 어렸을때 저런놈있으면 마을에서 멍석말이해서 뒤질때까지 팼음 법이고뭐고없이 ㅋㅋ 라떼는 말인데요 어렸을때 저런놈있으면 마을에서 멍석말이해서 뒤질때까지 팼음 법이고뭐고없이 ㅋㅋ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2 원래 범죄자들 끼리도 강간범은 용서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범죄자들 끼리도 강간범은 용서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4 뉴스보는데 너무하긴하네요 사법부가 뉴스보는데 너무하긴하네요 사법부가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6 존나웃긴게 사람들이 흔히 판사들 지들이 당해보면 똑같이 판결내릴까? 했는데 실제로 판사가 전세사기 당했는데 잡힌 범인한테 중형 때려서 검사가 항소함 너무 과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당해야 바뀜ㄹㅇ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착함 외국처럼 폭동일으켜서 나라 뒤집어 엎어야 물가안정도 해주고 할텐데 용기있는 사람들이 없는듯 109,100 럭키포인트 당첨! 존나웃긴게 사람들이 흔히 판사들 지들이 당해보면 똑같이 판결내릴까? 했는데 실제로 판사가 전세사기 당했는데 잡힌 범인한테 중형 때려서 검사가 항소함 너무 과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당해야 바뀜ㄹㅇ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착함 외국처럼 폭동일으켜서 나라 뒤집어 엎어야 물가안정도 해주고 할텐데 용기있는 사람들이 없는듯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9 예전으로 돌아가야댐 삼청교육대 보내야댐 122,154 럭키포인트 당첨! 예전으로 돌아가야댐 삼청교육대 보내야댐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14 실제로 살아있는 예전 범죄자들 보면 삼청교육대에 PTSD걸려서 무서워함 EX) 조두순 (노가다하다 만난 지인이 전두환만세 외쳤다고 그때의 기억이 살아난다고 죽였음) 실제로 살아있는 예전 범죄자들 보면 삼청교육대에 PTSD걸려서 무서워함 EX) 조두순 (노가다하다 만난 지인이 전두환만세 외쳤다고 그때의 기억이 살아난다고 죽였음)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15 이래서 세뇌교육이 필요함 이래서 세뇌교육이 필요함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3:59 우리나라는 처벌보단 교화를 목적으로 법을 세워서 그럼 우리나라는 처벌보단 교화를 목적으로 법을 세워서 그럼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0 항상 피의자 편인거같음 법이 항상 피의자 편인거같음 법이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0 법이 힘있는 사람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법이 힘있는 사람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1 라떼는 말인데요 어렸을때 저런놈있으면 마을에서 멍석말이해서 뒤질때까지 팼음 법이고뭐고없이 ㅋㅋ 라떼는 말인데요 어렸을때 저런놈있으면 마을에서 멍석말이해서 뒤질때까지 팼음 법이고뭐고없이 ㅋㅋ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2 원래 범죄자들 끼리도 강간범은 용서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범죄자들 끼리도 강간범은 용서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4 뉴스보는데 너무하긴하네요 사법부가 뉴스보는데 너무하긴하네요 사법부가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6 존나웃긴게 사람들이 흔히 판사들 지들이 당해보면 똑같이 판결내릴까? 했는데 실제로 판사가 전세사기 당했는데 잡힌 범인한테 중형 때려서 검사가 항소함 너무 과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당해야 바뀜ㄹㅇ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착함 외국처럼 폭동일으켜서 나라 뒤집어 엎어야 물가안정도 해주고 할텐데 용기있는 사람들이 없는듯 109,100 럭키포인트 당첨! 존나웃긴게 사람들이 흔히 판사들 지들이 당해보면 똑같이 판결내릴까? 했는데 실제로 판사가 전세사기 당했는데 잡힌 범인한테 중형 때려서 검사가 항소함 너무 과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당해야 바뀜ㄹㅇ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착함 외국처럼 폭동일으켜서 나라 뒤집어 엎어야 물가안정도 해주고 할텐데 용기있는 사람들이 없는듯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09 예전으로 돌아가야댐 삼청교육대 보내야댐 122,154 럭키포인트 당첨! 예전으로 돌아가야댐 삼청교육대 보내야댐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맥스내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14 실제로 살아있는 예전 범죄자들 보면 삼청교육대에 PTSD걸려서 무서워함 EX) 조두순 (노가다하다 만난 지인이 전두환만세 외쳤다고 그때의 기억이 살아난다고 죽였음) 실제로 살아있는 예전 범죄자들 보면 삼청교육대에 PTSD걸려서 무서워함 EX) 조두순 (노가다하다 만난 지인이 전두환만세 외쳤다고 그때의 기억이 살아난다고 죽였음)
오공쳐돌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쳐돌았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6 04:15 이래서 세뇌교육이 필요함 이래서 세뇌교육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