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엔고 < 화병나 뒈지겠네
컨텐츠 정보
- 474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플레이엔고 < 화병나 뒈지겠네
광기 이세끼 진짜 악질범 솔직히 한 23년초 에 광기 존나 잘터졋고 잘줫음 많이 먹엇을때 800만원 인가 먹어봣는데
그떄는 넣은 만큼 돌려 줫엇음 솔직히근데 이 세끼 어느순간 부터 패치 됏는지 젖같이 줌 맨날 하면서 느끼는건데
내가 이거 다신안한다 안한다 하면서 시발 회전버튼 누르고 잇는 내자신을 봣을때 이미 올인 직전
---- 문백 , 올프백 이거 두개는 어쩌다 300~900 벳 사이에서만 2~30만원 용돈 주는데 초반 200회 안에 안주면 돈먹는 기계--
그리고 스위트 머시꼥이 문백 이랑 올프백 따라한 쪼꼬마 마녀 3명 처나오는 스위트100 인가 존나 열받음 이것도 존나 사고임
아니 전나 열받는게 문백 올프백 스위트100 뭐 거의 100 시리즈 들은 전부다 그림장만 다르지ㅡㅡ 돈나오는건 다 똑같으면서
환수율은 진짜 ㅆ세끼 들 마냥 다다르게 해놔가지고 같은게임 생각하고 게임 햇다가는 아주 패가망신 시킬 작정임 이세끼들
메가돈 도 처음나왓을때 웬 떡이지 하고 한 400만원 맞아봣는데 700벳? 하고 근데 그때 도 상기 시켜보면 23년 초반임
그냥 플레이엔고 이 십 세끼들 23년 초 에 내 기억으로 슬나 에도 베후로 문백 존나인기 이던 시절이 였음
이 개세끼들 수금타임 이빠이 잡느건지 모르겟는데 내돈 내빨 경험상 대략 한 3천만원은 그냥 빨린거같다
플레이엔고 다신 안한다 나 하는거 보면 손가락 짤라주삼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