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도 파업하나요?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라이더도 파업하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조금전 배달통에

NO뭐시기 적혀있어서

자세히보니

3천원이하 콜 안받는다 적혀있네요

불매운동인줄

관련자료

댓글 5
회원사진

옥수수브이콘님의 댓글

배달 대행 플랫폼 만나 플러스 에서 지금
출금 지연 하루 출금 29만원으로 제한 하고
기사들 임금을 제대로 지불 못하고있다고하죠

대행 회사들도 이제 하나둘 무너지기 시작할겁니다
회원사진

오공운이요님의 댓글

그거 배민아닌가..가게 손님한테 양쪽으로 도합 5~6천원씩 받아먹고 라이더한테 3천원이하로 콜띄운다던데  양아츼..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