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점심은 도스마스지 작성자 정보 옥수수브이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5 14:27 컨텐츠 정보 315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맛나는 도스마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싼타82님의 댓글 싼타8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5 14:28 블러그 냠냠냠?????????????? 주인장? 블러그 냠냠냠?????????????? 주인장? 슬롯굿님의 댓글 슬롯굿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5 15:07 고기는 무조건 닭으로, 매운 소스는 많을수록 맛있음. 감칠맛이 그 빨간 소스에 들어있는 느낌. 그렇게 맵진 않음 소시지 추가는 무조건 해야함. 소시지를 넣어야 그 머스타드 같은 노란 소스가 한줄 들어가는데, 맛이 훨씬 풍성해짐 고기는 무조건 닭으로, 매운 소스는 많을수록 맛있음. 감칠맛이 그 빨간 소스에 들어있는 느낌. 그렇게 맵진 않음 소시지 추가는 무조건 해야함. 소시지를 넣어야 그 머스타드 같은 노란 소스가 한줄 들어가는데, 맛이 훨씬 풍성해짐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싼타82님의 댓글 싼타8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5 14:28 블러그 냠냠냠?????????????? 주인장? 블러그 냠냠냠?????????????? 주인장?
슬롯굿님의 댓글 슬롯굿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5 15:07 고기는 무조건 닭으로, 매운 소스는 많을수록 맛있음. 감칠맛이 그 빨간 소스에 들어있는 느낌. 그렇게 맵진 않음 소시지 추가는 무조건 해야함. 소시지를 넣어야 그 머스타드 같은 노란 소스가 한줄 들어가는데, 맛이 훨씬 풍성해짐 고기는 무조건 닭으로, 매운 소스는 많을수록 맛있음. 감칠맛이 그 빨간 소스에 들어있는 느낌. 그렇게 맵진 않음 소시지 추가는 무조건 해야함. 소시지를 넣어야 그 머스타드 같은 노란 소스가 한줄 들어가는데, 맛이 훨씬 풍성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