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파친코 여행 다녀 왔어요~
컨텐츠 정보
- 402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3박 4일동안 오키도키 치바리요 난코쿠소다치
3기종 조졌는데 꽤 이겨서
이번 여행은 꽁짜로 다녀온 격이 됐네요~
앞으로 슬롯도 이기운 그대~~ 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3
일본 파친코 여행 다녀 왔어요~ 3박 4일동안 오키도키 치바리요 난코쿠소다치
3기종 조졌는데 꽤 이겨서
이번 여행은 꽁짜로 다녀온 격이 됐네요~
앞으로 슬롯도 이기운 그대~~ 로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