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심각하네
컨텐츠 정보
- 364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배달비 내주고 만원짜리 팔아서 81원 남기는게 맞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서 생성되는데
중간에 얼마나 해쳐먹으면 만원짜리 팔아서 마진률이 1%가 안되노
완전히 날강도놈들이네
찔리는 놈 있냐?
관련자료
-
링크
댓글 2
배달비 내주고 만원짜리 팔아서 81원 남기는게 맞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서 생성되는데
중간에 얼마나 해쳐먹으면 만원짜리 팔아서 마진률이 1%가 안되노
완전히 날강도놈들이네
찔리는 놈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