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플앤고 환수율 건드린듯 .ㅠㅠ
컨텐츠 정보
- 302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용돈 오링.
그냥
300. 쪼개서 입금할까 말까 고민될정도로 안터지네요
먹죽먹죽이 아닌 죽죽죽 ㅡㅡ
근데 소닉 요즘 뭔가 배당 설정했나?영상사에서 건드렸나?
ㅡㅡ
요즘 너무 안터져서 우는소리 해봤음
관련자료
댓글 3
용돈 오링.
그냥
300. 쪼개서 입금할까 말까 고민될정도로 안터지네요
먹죽먹죽이 아닌 죽죽죽 ㅡㅡ
근데 소닉 요즘 뭔가 배당 설정했나?영상사에서 건드렸나?
ㅡㅡ
요즘 너무 안터져서 우는소리 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