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자제해서 보름간 300잃었네
컨텐츠 정보
- 348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이번에 300도전해서 오링나면 슬롯 접어요^^
슬나하면서 전에 탈퇴도 해보고 재가입도 했는데
도박의 무서운점이 내시간을 너무 뺐긴다는거~~~
물론 이겼을때는 직장월급대비 뛰어난 효율이니 시간 뺐겨도 그만임..
약 2년간 크게 먹은건 없지만 이겼을때마다 25프로정도 슬나랑 주변사람들에게 베풀어도
그래도 4700만 정도 이기긴 했네요.
그나마 다행이네요
계속 슬나할수있게 이번300만으로 최소 본전이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관련자료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