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만생각해보니
컨텐츠 정보
- 270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얼마전에 국민은행에서 이체가많타고 국세청에 자료넘어닷다햇는데..그때도 존나 짜증낫는데
이번엔 직접연락오면 다불질러버린다고지랄해야겟네.시발것들 지네은행에거래많으면좋은거지..멀 국세청에 자료를넘겨..아 생각할수록 짜증나네..걸리기만해바라..경찰서고은행이고 다터트려버릴거다..니기미..스폴
관련자료
댓글 5
얼마전에 국민은행에서 이체가많타고 국세청에 자료넘어닷다햇는데..그때도 존나 짜증낫는데
이번엔 직접연락오면 다불질러버린다고지랄해야겟네.시발것들 지네은행에거래많으면좋은거지..멀 국세청에 자료를넘겨..아 생각할수록 짜증나네..걸리기만해바라..경찰서고은행이고 다터트려버릴거다..니기미..스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