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못하것네
컨텐츠 정보
- 315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이거머 쫄려서 겜하겟나..기본 한달에 오천넘게 돌아가는데 그깟 통장돌려쓰다 신고장하면 머냐구? 아니보피신고하는개새씨는 머냐구..
처잃엇으면 디져버리지..왜 남들까지 끌고들오가냐..물귀신이냐..짜증 존나나서 겜 못하겟네..오프라인으로 가야하나..시펄..니기미
관련자료
댓글 2
이거머 쫄려서 겜하겟나..기본 한달에 오천넘게 돌아가는데 그깟 통장돌려쓰다 신고장하면 머냐구? 아니보피신고하는개새씨는 머냐구..
처잃엇으면 디져버리지..왜 남들까지 끌고들오가냐..물귀신이냐..짜증 존나나서 겜 못하겟네..오프라인으로 가야하나..시펄..니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