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스리그(W) 혹시 좀 많이보시는형림있나여?
컨텐츠 정보
- 132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도미니카 vs 폴란드(w) 여자애들 도미니카 개역배인데
뭔가 분석적으로 1세트는 무조건 가져갈꺼같아서 세트 2.5플핸갈려하는데
코멘트좀 주실형림 도미니카 발려도 1세트는 어찌어찌 따던데
관련자료
댓글 6
도미니카 vs 폴란드(w) 여자애들 도미니카 개역배인데
뭔가 분석적으로 1세트는 무조건 가져갈꺼같아서 세트 2.5플핸갈려하는데
코멘트좀 주실형림 도미니카 발려도 1세트는 어찌어찌 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