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ㅜㅜ 폰명의달라서 이용 안된다는대
컨텐츠 정보
- 582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가입할땐 제명의였다가 스팸등록되서 폰이죽어서 아버지 명의사용중입니다... 근대 어제갑자기 폰 명의 인증이 안되면 이용 불가라네요ㅜ 꽤
오랫동안,이용해왔고 돈을 딴것도 아니고 잃기만 했는대 원래 이런가요ㅜ
관련자료
댓글 6
소닉ㅜㅜ 폰명의달라서 이용 안된다는대 가입할땐 제명의였다가 스팸등록되서 폰이죽어서 아버지 명의사용중입니다... 근대 어제갑자기 폰 명의 인증이 안되면 이용 불가라네요ㅜ 꽤
오랫동안,이용해왔고 돈을 딴것도 아니고 잃기만 했는대 원래 이런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