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토 진찌어렵긴하네요..
컨텐츠 정보
- 187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국야 지금 한 한달째 하고있는데
3번정도 먹었는디
큰돈안가고 5처넌에서 마넌 가고있는데
진짜넘 어렵네여 ㅜㅜ
원래 야구 볼줄도 몰르다가 최강야구보고 재밋어서 ㅋㅋ보기시작했는데 토토까지 시작했네여
자꾸 한두폴 미적중하고 ㅜㅜ 힝 어제도 두폴더 ...낙 ㅠㅠ 오늘도 배당뜨면 찍으러가봅니다 ㅜㅜ
제밯먹기를...ㅠㅠ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