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은 즐기면 되는것을..
컨텐츠 정보
- 232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아나와 그리니강해 자꾸이상판게 나오진아거기도 잴좆같은 장묵임..이런건 다가사 조지랄떠러야해..내가총책이나..내ㄱㅏ운영하냐.하해서해서햇고 돈좀따구 잃엇ㄴ.ㄴ데..머가문제냐..니들이 잡아야지 이용자가 무슨죄냐? 다잡아처넣어라.안그러면 나억울래서 분실자한다..조심해라..나몊범놈거 벌금 오키..니들 총책잡을때..못잡ㅇ.면 나도 죄못물오..잘못한게업거든...법적으로한든..멀하든 난 피해자야.존나피해자
관련자료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