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100이너무우수워 미칠것같네
컨텐츠 정보
- 450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입슴액 일회500해야돼나..롤릴재미로 100씩갓다주눈데..겜이이상해..노리밋은 최고배당내꺼두 안나오고..헛짓거리하는건 아니겟지?배신이면 다죽는거여...시바..머잇어인생..잇다가업고 업다가 생기는게지..20억으로 내인생 놀라니간 제발 말리지조말고 응원해주여..놀다보면 다날리겟어..맛난것도무고 룸두가고 쓸거쓰고가것지..일단 기분이 안사네..시퐁..냄새나..ㅠ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