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애 7월달쯤에 학교에 있었을때 진짜 쩌죽는줄 알았는데..
컨텐츠 정보
- 315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짜 그 좁은 5~6평안에 14명이 다다닥 붙어서 으아 상상하기도 싫다...
진짜 사회에서 잘 먹고 잘싸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6
진짜 그 좁은 5~6평안에 14명이 다다닥 붙어서 으아 상상하기도 싫다...
진짜 사회에서 잘 먹고 잘싸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