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장묶보상 난 벌금이나 돈뱉은거없음
컨텐츠 정보
- 1,228 조회
- 4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근데 몇일가지고 보상은 안해줄듯..
전 한달 반정도 묶였습니더..
전계좌 다묶여서 제휴에서 타인계좌로 생활비 보내주시고
풀린후 불편함에 대한 보상받았습니다
참고로 몇일사고건인지몰것는데 일주일지나고도 안묶이면
괜찮은거아닐까..?
관련자료
댓글 44
근데 몇일가지고 보상은 안해줄듯..
전 한달 반정도 묶였습니더..
전계좌 다묶여서 제휴에서 타인계좌로 생활비 보내주시고
풀린후 불편함에 대한 보상받았습니다
참고로 몇일사고건인지몰것는데 일주일지나고도 안묶이면
괜찮은거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