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뽑아둘려는데
컨텐츠 정보
- 851 조회
- 4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매번 이렇게 먹어도 바카라에 눈돌면 한번에 날린게 다반사여서 현금으로 뽑아두려는데
은행 ATM 한번 뽑을때 최대 100이던데
창구에서 뽑아야하나요?
ATM으로 100단위 여러번 뽑아도 문제 읍나요?
관련자료
댓글 45
매번 이렇게 먹어도 바카라에 눈돌면 한번에 날린게 다반사여서 현금으로 뽑아두려는데
은행 ATM 한번 뽑을때 최대 100이던데
창구에서 뽑아야하나요?
ATM으로 100단위 여러번 뽑아도 문제 읍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