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텀말고 브라운이 파엠일듯?? 작성자 정보 오공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3 11:19 컨텐츠 정보 239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형림들생각어떠신가욘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철벽님의 댓글 철벽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3 11:32 평득점은 브라운이 좀앞서는대 밸런스에서는 테이텀이 우위 기자놈들이 뽑는거라 4차전봐야될듯 지금비슷함 ㅋㅋ 평득점은 브라운이 좀앞서는대 밸런스에서는 테이텀이 우위 기자놈들이 뽑는거라 4차전봐야될듯 지금비슷함 ㅋㅋ 오공북북북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3 11:38 ㅇㅋㄷㅋ욘ㅋㅋㅋ 1 2차전 테이텀 너무짜쳐서 브라운이크지않을까 생각중이긴합니당 ㅇㅋㄷㅋ욘ㅋㅋㅋ 1 2차전 테이텀 너무짜쳐서 브라운이크지않을까 생각중이긴합니당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철벽님의 댓글 철벽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3 11:32 평득점은 브라운이 좀앞서는대 밸런스에서는 테이텀이 우위 기자놈들이 뽑는거라 4차전봐야될듯 지금비슷함 ㅋㅋ 평득점은 브라운이 좀앞서는대 밸런스에서는 테이텀이 우위 기자놈들이 뽑는거라 4차전봐야될듯 지금비슷함 ㅋㅋ
오공북북북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3 11:38 ㅇㅋㄷㅋ욘ㅋㅋㅋ 1 2차전 테이텀 너무짜쳐서 브라운이크지않을까 생각중이긴합니당 ㅇㅋㄷㅋ욘ㅋㅋㅋ 1 2차전 테이텀 너무짜쳐서 브라운이크지않을까 생각중이긴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