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빵이면 강력한 우승후보 보다는
컨텐츠 정보
- 579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언더독을 찍어야 하는거 아닌가?
강력한 우승후보는 아니지만 메이저 우승경험도 있고 현재 피파랭킹도 상위권인...바로 그 나라
관련자료
댓글 13
N빵이면 강력한 우승후보 보다는 언더독을 찍어야 하는거 아닌가?
강력한 우승후보는 아니지만 메이저 우승경험도 있고 현재 피파랭킹도 상위권인...바로 그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