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불친절 도좋은데 칭찬해요도 생기면좋겠다
컨텐츠 정보
- 414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제휴 이용하면서
고객센터 친절한곳 몇몇 있으니까
소닉 고객센터 직원분 엄청 친절하고
메가 고객센터 직원분 메가도 친절함
오공 알 여기는 고객센터 뭐 물어보면 짜증부터 내는느낌이강하고
고카는 그냥 평범함
투데이슬롯도 평범하고
칭찬해요 게시판도 만들어주세요!
관련자료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