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치킨 드시는분 질문이요ㅠㅠ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또래오래 치킨 드시는분 질문이요ㅠㅠ

컨텐츠 정보

본문

반반을 포장해와서 먹는데요..

양념한개 먹고 다뱉었는데..원래 이렇게 신맛이 나나요?

케찹을 섞은건가..케찹맛이 강하네요ㅜㅜ

하 후라이드만 줍어먹네요..

7af0e7f1145de44a594e5deb7adb393d_1718179771_9554.webp
 

관련자료

댓글 17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