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치킨 드시는분 질문이요ㅠㅠ 작성자 정보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2 17:09 컨텐츠 정보 408 조회 17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반반을 포장해와서 먹는데요..양념한개 먹고 다뱉었는데..원래 이렇게 신맛이 나나요?케찹을 섞은건가..케찹맛이 강하네요ㅜㅜ하 후라이드만 줍어먹네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7 오공멍꿀충삼웨이님의 댓글 오공멍꿀충삼웨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09 상한거아닌가 상한거아닌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ㅜㅜ아닐거에요 ㅜㅜ아닐거에요 오공라우처님의 댓글 오공라우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0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맛 나요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맛 나요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아맞아요?가게 전화하니 외국인인데 한국말을 거의못하네요ㅜㅜ 안심하고 먹겠습니다^^ 아맞아요?가게 전화하니 외국인인데 한국말을 거의못하네요ㅜㅜ 안심하고 먹겠습니다^^ 오공요거트얌님의 댓글 오공요거트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양념은 페리카나 아니면 처갓집 양념은 페리카나 아니면 처갓집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정답인거 같애요 페리가 문을 안열어서ㅜㅜ 늘 페리만 먹습니다 정답인거 같애요 페리가 문을 안열어서ㅜㅜ 늘 페리만 먹습니다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샤샤샷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5 페리카나 정답!! 페리카나 정답!! 오공군도a님의 댓글 오공군도a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그냥 페리카나 드시지.. 그냥 페리카나 드시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5 다음부턴 무조건 페리갑니다ㅜㅜ 다음부턴 무조건 페리갑니다ㅜㅜ 슬롯초짜2님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옛날 시장서팔던 그런 양념..(개인적불호) 라서.. 싼마이로 혹은 종종 어쩌다 생각날때만 먹을까말까한곳 옛날 시장서팔던 그런 양념..(개인적불호) 라서.. 싼마이로 혹은 종종 어쩌다 생각날때만 먹을까말까한곳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6 확실히 쿠폰쓰니 16500원밖에 안되더라고요 확실히 쿠폰쓰니 16500원밖에 안되더라고요 ☆오공☆와라카키님의 댓글 ☆오공☆와라카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7 맛이 없나봐요...ㅠㅠ 190,978 럭키포인트 당첨! 맛이 없나봐요...ㅠㅠ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8 케찹을 뿌려논듯한 맛이ㅜㅜ 케찹을 뿌려논듯한 맛이ㅜㅜ 오공원펀맨님의 댓글 오공원펀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9 처갓집,네네치킨 전이두개가ㅠ젤갠찮음 양념은 처갓집,네네치킨 전이두개가ㅠ젤갠찮음 양념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8:06 아 처갓집 페리가 최고인거 같애요ㅎㅎ네네는 제스탈은 아니구요^^ 아 처갓집 페리가 최고인거 같애요ㅎㅎ네네는 제스탈은 아니구요^^ 오공탕수육님의 댓글 오공탕수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30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향이 좀 있어요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 ㅠㅠ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향이 좀 있어요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 ㅠㅠ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8:06 아 그렇군요..일단 냉장고에 뒀습니다ㅎㅎ배고플때는 머든맛있으니ㅋㅋ그때먹으려구요 아 그렇군요..일단 냉장고에 뒀습니다ㅎㅎ배고플때는 머든맛있으니ㅋㅋ그때먹으려구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멍꿀충삼웨이님의 댓글 오공멍꿀충삼웨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09 상한거아닌가 상한거아닌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ㅜㅜ아닐거에요 ㅜㅜ아닐거에요
오공라우처님의 댓글 오공라우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0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맛 나요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맛 나요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아맞아요?가게 전화하니 외국인인데 한국말을 거의못하네요ㅜㅜ 안심하고 먹겠습니다^^ 아맞아요?가게 전화하니 외국인인데 한국말을 거의못하네요ㅜㅜ 안심하고 먹겠습니다^^
오공요거트얌님의 댓글 오공요거트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3 양념은 페리카나 아니면 처갓집 양념은 페리카나 아니면 처갓집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정답인거 같애요 페리가 문을 안열어서ㅜㅜ 늘 페리만 먹습니다 정답인거 같애요 페리가 문을 안열어서ㅜㅜ 늘 페리만 먹습니다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샤샤샷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5 페리카나 정답!! 페리카나 정답!!
오공군도a님의 댓글 오공군도a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그냥 페리카나 드시지.. 그냥 페리카나 드시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5 다음부턴 무조건 페리갑니다ㅜㅜ 다음부턴 무조건 페리갑니다ㅜㅜ
슬롯초짜2님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4 옛날 시장서팔던 그런 양념..(개인적불호) 라서.. 싼마이로 혹은 종종 어쩌다 생각날때만 먹을까말까한곳 옛날 시장서팔던 그런 양념..(개인적불호) 라서.. 싼마이로 혹은 종종 어쩌다 생각날때만 먹을까말까한곳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6 확실히 쿠폰쓰니 16500원밖에 안되더라고요 확실히 쿠폰쓰니 16500원밖에 안되더라고요
☆오공☆와라카키님의 댓글 ☆오공☆와라카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7 맛이 없나봐요...ㅠㅠ 190,978 럭키포인트 당첨! 맛이 없나봐요...ㅠㅠ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8 케찹을 뿌려논듯한 맛이ㅜㅜ 케찹을 뿌려논듯한 맛이ㅜㅜ
오공원펀맨님의 댓글 오공원펀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19 처갓집,네네치킨 전이두개가ㅠ젤갠찮음 양념은 처갓집,네네치킨 전이두개가ㅠ젤갠찮음 양념은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8:06 아 처갓집 페리가 최고인거 같애요ㅎㅎ네네는 제스탈은 아니구요^^ 아 처갓집 페리가 최고인거 같애요ㅎㅎ네네는 제스탈은 아니구요^^
오공탕수육님의 댓글 오공탕수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7:30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향이 좀 있어요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 ㅠㅠ 또래오래는 원래 케찹향이 좀 있어요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 ㅠㅠ
맨날오링죽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맨날오링죽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2 18:06 아 그렇군요..일단 냉장고에 뒀습니다ㅎㅎ배고플때는 머든맛있으니ㅋㅋ그때먹으려구요 아 그렇군요..일단 냉장고에 뒀습니다ㅎㅎ배고플때는 머든맛있으니ㅋㅋ그때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