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묶인다는분들 질문여
컨텐츠 정보
- 567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어차피 그날 입금했으면 거래내역에 남아있을건데 어찌 다들 그리 확신하나영??
환전만 못받으면 아무문제없는거에요?????????(오링당하면..)
그 이유가 뭔가여?
관련자료
댓글 15
어차피 그날 입금했으면 거래내역에 남아있을건데 어찌 다들 그리 확신하나영??
환전만 못받으면 아무문제없는거에요?????????(오링당하면..)
그 이유가 뭔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