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묶인거...질문좀.... 작성자 정보 달려투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2 16:58 컨텐츠 정보 337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일하다 와서 갑자기 장 묶이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던데...지금까지 아무런 이상 없으면 괜찮은건가요??입문한지 얼마 안돼서 이런글들 보니깐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알때문이다 풀때문이다 그런거 같기도 하고....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