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쯤되면 먹튀맞나요
컨텐츠 정보
- 866 조회
- 2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중고나라 거래
절반입금 후 물건받고 보내주겠다
ㅇㅋ 절반받고 물건보냄
어제 도착했길래 물건잘받았냐고 문자남김
근데 읽지도않음
번호 두개남겨놨길래
한쪽에 하나 더 남김 물건확인했냐고 어제 택배도착했는데 연락없어서 문자남긴다 무응답
전화해보고 안받으면 신고하면댐?
관련자료
댓글 22
형들 이쯤되면 먹튀맞나요 중고나라 거래
절반입금 후 물건받고 보내주겠다
ㅇㅋ 절반받고 물건보냄
어제 도착했길래 물건잘받았냐고 문자남김
근데 읽지도않음
번호 두개남겨놨길래
한쪽에 하나 더 남김 물건확인했냐고 어제 택배도착했는데 연락없어서 문자남긴다 무응답
전화해보고 안받으면 신고하면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