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 조언좀해주쎄영 ㅜㅜ
컨텐츠 정보
- 133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맨날 한폴낙 ㅜㅜ 이번에
키움이랑 롯데경기 어디가 이길까여 ㅜㅜ
와 이경기가 제일애매하네요
걍 아무거나찍고 기도메타해야대나여 ㅜㅜ
다른경기도 조언좀 해주세영!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날 한폴낙 ㅜㅜ 이번에
키움이랑 롯데경기 어디가 이길까여 ㅜㅜ
와 이경기가 제일애매하네요
걍 아무거나찍고 기도메타해야대나여 ㅜㅜ
다른경기도 조언좀 해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