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자주가시는분들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고깃집 자주가시는분들 계신가요

컨텐츠 정보

본문

요즘 고깃집을 잘안가서 물가가 얼마나 많이올랐는지 체감이 덜되어 질문하나 드립니다

마늘돼지갈비 200G 16000

일반 돼지갈비 200g 15000

요즘 다 이정도씩 하는지해서요

싯팔 소주값도 5000원인가던데 ㅠ

관련자료

댓글 21
회원사진

호걸이님의 댓글의 댓글

인터넷말구 그 일반 식당이용.
예전엔 1인분에 12000원 했던거같은데 집앞 고깃집 가격이 저거라 정가인지해서
회원사진

호걸이님의 댓글의 댓글

예전엔 꽤 저렴했던거 같은데
외식하려고 잠깐보니 1인분에 15000원이 넘어가고 소주도 5000원 해버리니 여간 부담이되는게 아니라서요 ㅠㅠ
요즘 다 저정도 가격이긴 한가보네요
회원사진

부처맥스님의 댓글의 댓글

진짜 악질 생고기값 올린거 가지고 지들도 고기판다고 내동이도 자연스레 올라가는거보면 때리고싶음 ㅠ
회원사진

호걸이님의 댓글의 댓글

언론에서는 뭐 쌀도 그렇고 저렴해졌다 수확을 많이했다하는데
물가가 오르기만하고 내려가질않으니..ㅠㅠ
회원사진

호걸이님의 댓글의 댓글

가족끼리 외식좀 할까했는데
취소할수도없고 진짜..
예전엔 고기 4인분에 술도 한두병먹고 사이드시켜도 10만원이 한참안나왔는데
요즘은 계산해보니 10만원정도 나오겠더라구요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061,845 명
  • 전체 회원수 116,188 명
  • 전체 게시물 68,726,665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