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으로 이벤 해볼까합니다.
컨텐츠 정보
- 776 조회
- 5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행해주실분 5만(노릴레이) -> 제가 인정할만한분 랜포선착
30만 뿌릴께요
진행자빼고 나머지 릴레이입니다
지금 형편이 말이아닙니다ㅠ
형편은 형편이고,,, 받아먹은게 있어서 ,,,
관련자료
댓글 56
진행해주실분 5만(노릴레이) -> 제가 인정할만한분 랜포선착
30만 뿌릴께요
진행자빼고 나머지 릴레이입니다
지금 형편이 말이아닙니다ㅠ
형편은 형편이고,,, 받아먹은게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