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마틱 올림푸스 맥스 먹은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
컨텐츠 정보
- 945 조회
- 2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슬롯나라 와서야
플앤고,씨큐나인,푸쉬게이밍 등등
다른 게임사도 있다는 거 알았지
슬나 오기 전에는 프라그마틱만 했어요.
올림푸스 구매만 합치면 500번 한 거 같은데
천배 이상 한번도 못 먹어봤고 태반이 100배당 미만 ㅠㅠ
근데 난생 처음으로 첫 스핀 때 100배당 맞음
맥스인가 했는데
14스핀 꽁으로 돌고 200배당으로 마감
이때 이후로 올림푸스는 쳐다도 안 봄
관련자료
댓글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