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것을 보고 느낍니다
컨텐츠 정보
- 759 조회
- 3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누구는 출석을 어케 이어갈지
고민이고
누구는 집에보이는 그것 or 정신병때메
고민이고
누구는 개인돈 때메 고민이고
누구는 연체때메 고민이고
삶이 참 공평하진않다란걸 또 느끼고갑니다
다들 힘내시고 모쪼록
원하시는 바 다 이루시면서 살아가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는지금 엔쵸먹을까 메로나 먹을까
그게 가장큰 고민입니다
화이팅하십쇼
관련자료
댓글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