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생각해보면 폰으로 사진을 올리면되는데.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아니 생각해보면 폰으로 사진을 올리면되는데.

컨텐츠 정보

본문

컴퓨터로 보내고 컴퓨터에서 글을 쓰고있네요
멍청하네. 원글에 약 인증 해뒀습니다
먹는 약이 종류가 많아서 일단 정신과약중에
안먹으면안되는 종류만 몇개 올려놨어요

https://slotnara2.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9270970

제가 은근 전자기기에 약해서 또 막 그럴까봐
어지럽네요

관련자료

댓글 33
회원사진

대박납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이떄 글이랑 똑같은 약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lotnara2.com/free/9215895?sfl=wr_name,1&stx=오렌지나무&spt=-769958&page=1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같은약이죠 당연히 약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와요
저거 말고 쓰레기더미에 파묻힌 약들을 꺼내야 진짜
인증이되는데 저건 정말 안먹으면 안되는약들만 따로 침대에둔거에요
그러니 당연히 똑같지
정신과약이라는게 하루 먹고 아 잘 해결이다! 이런거 없어요
최소 몇년단위로 먹는거지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장지를 인증하는 정신병자가 어디있으며
당신같이 샅샅이 흝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무슨 자격증 어떤 쪽인지 굳이 그걸 인증을?
해야할 인증 하면 안되는 인증 분간은 하셔야죠
153,405 럭키포인트 당첨!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일단 할 커뮤가 없고 사람이랑 소통할곳이없으니
혼잣말이 늘어서 심심해서요?
왤캐 그래요너는 사람이? 어디까지 보고싶어서
끝까지 그놈의 대박납시다 닉네임을 내가
기억하게 만드는거임? ㅋㅋ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그냥 썰풀려고 했는데 어그로를 제대로 끌어버리니
인증을 하라고 하고 저녁을 하니
약봉투올리라니 봉투가없고 봉투가없으니 약을 찍어올렸죠
회원사진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누가 인증하라고 한것도 아닌데 뭔 인증을해유? 글 올린거에대한 대답을 뭘 듣고싶냐니까. 뭔 약봉투가잇고없고를 얘기하는거임..?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내가 너나 다른 사람들의 대답을 듣고싶은게 아니고
자 다시 이야기해줄게?
인증하라,저격 한둘이 아니라니까? 이게 이해가 안가면
좀더 친절하게 설명도 가능
회원사진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갑자기 반말이네ㅋ
이건또 뭔말이냐?
대답을 듣고싶은게 아닌데 뭔 인증을 하는거냐? 댓글 무시하면되지않냐? 뭔 쌉소린지
니글 이해가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는거냐?
니가 백날천날 조온나친절하게 풀어서 써봐야 그게 그거같은데
뭔 설명을 한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 니 말투를 니가 읽어보고 판단해봐라
1. 모 인물이 본인의 썰을 올림
2. 타인이 인증하라함
3. 저격글부터 인신공격까지 한두명이 어그로 끌린게 아님
4. 인증함
5. 그 상황에서 니가 나온건데
니가 대뜸 전후 상황 원글 파악못하고 댓 남긴건 어쩔수없는데
"어쩌라는거에유.. 대체 뭔 대답을 듣고싶은건지 말해바유"
이러고 니 논지는 뭔 대답을 듣고싶냐의 일관된 생각을
나한테 말하는데 앞뒤 이해못하거나 파악못한건
내가 존중하고 이해하나 니 말투,태도,자유게시판
하나만봐도 저격이 한개가 아닌데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답글에만 전념하는
널 내가 왜 존중해야할 이유가 대체
어디에 있냐? 반대의 입장을 이해를 해봐
회원사진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어그로 끌라고 일부러 구라섞어가면서 글쓴거아님? 구라를 섞은건지 죄다 구라인건진 모르겠지만 어그로 성공했음됐지 뭐가 억울해서 저격글이니 머니 찾냐?  니 원글 읽었어 근데 뭔 대답이 듣고 싶어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서 니한테 되물은거고ㅇㅋ? 니 글에 요지가 뭐냐는 의미를 이해못하는거지?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보통 사람들이 어그로를 끌기위해서 글을 쓰는지 그건 잘모르겠네
난 그냥 정신이 말짱하길래 썼을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그리고 어그로 끄는것도 매우 싫어하는데
오늘 기분이 좋아서 글을 썼을뿐이고 인증하라고 닥달해서
인증했을뿐임 그게 다임

그리고 니가 말하는  아 미안한데 너무 글쓰는게 힘들다
더 말싸움 못하겠음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솔직히 니가 나쁜사람이 아니라는것도 알고 아주 저랩부터 봐왔고
별로 너한테 악감정도 없는데 니가 그저 다른사람들의
공격성에 편승해서 같이 날 까내리는걸로 인식해서 나도
반말한거같아 미안해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어.... 저는 딱 입원을 원하는데 입원을 안시켜주고
암만봐도 이상해서 썰을 풀었는데
어그로가 끌리니 암튼 제가볼때 전 정신병자가 맞죠
회원사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그정도가 아니래요 근데 제가 절 보면 암만봐도 정상이 아닌데
입원이 맞아보이는데 모르겠어요저도 왜 안시켜주는지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