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단결근... 작성자 정보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10 13:14 컨텐츠 정보 648 조회 15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알몸도게자로 빌어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5 오공켄시로님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0 무단 결근을 하셧겟다>?? [https://slotnara2.com/data/editor/2406/cmt_3696689732_vdeouq6l_2708f0a5ad0fffca684d871cc778f947f500d3fd.webp] 무단 결근을 하셧겟다>??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1 저는 인간쓰레기에요... 지각도 아니고 결근이라니... 저는 인간쓰레기에요... 지각도 아니고 결근이라니...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2 빠따 몇대 맞으면 새사람으로 태어나기 가능 빠따 몇대 맞으면 새사람으로 태어나기 가능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3 대신 맞아주세요 진짜 반성할테니까요 대신 맞아주세요 진짜 반성할테니까요{emo:slong/slong-05.gif:150} 슬롯초짜2님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1 아니..무단결근을요??? 지금 슬나할때가 아니라 잘못했다고 전화로 싹싹빌어야할거같아요 아니..무단결근을요??? 지금 슬나할때가 아니라 잘못했다고 전화로 싹싹빌어야할거같아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2 문자로 sorry 딱 보냈어요 요즘 엠지답게 문자로 sorry 딱 보냈어요 요즘 엠지답게{emo:zzal/zzal-12.gif:150} 슬롯초짜2님의 댓글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3 내일부터 슬나에서 자주 뵙겠어요..기분이 좋군요? {emo:duck/duck-14.gif:150} 내일부터 슬나에서 자주 뵙겠어요..기분이 좋군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6 사람도 나무에서 떠ㄹ어질때가 있는 법이에요 괜찮아요 나님 한 번만 봐주죠 뭐 큰잘못도 아닌데 사람도 나무에서 떠ㄹ어질때가 있는 법이에요 괜찮아요 나님 한 번만 봐주죠 뭐 큰잘못도 아닌데{emo:onion-035.gif:50} 병신님의 댓글 병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40 괜찮아여 미도리님 뭐라하시면 재계약 안해준다고 협박하세요! 괜찮아여 미도리님 뭐라하시면 재계약 안해준다고 협박하세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42 맞아요 제가 갑이에요 맞아요 제가 갑이에요{emo:zzal/zzal-03.gif:150} 오공김빵빵님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4 무단결근 사유가 뭔가요!!!!!!!!!!!!!!!!!!!!!!!!!!! 무단결근 사유가 뭔가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6 늦잠이요... 정말 행복한 꿈이었어요... 꿈은 냉혹한 현실에서 도망칠 유일한 탈출구에요 늦잠이요... 정말 행복한 꿈이었어요... 꿈은 냉혹한 현실에서 도망칠 유일한 탈출구에요{emo:slong/slong-04.gif:150} 오공김빵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7 오 마인드가 멋있네요 저는 자다 가위눌려서 무서워 죽는줄알았는데ㅠㅠ 오 마인드가 멋있네요 저는 자다 가위눌려서 무서워 죽는줄알았는데ㅠㅠ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4:01 혼자일때 가위눌리면 진짜 무서워요 불이란 불은 다 켜둬요ㅋㅋ... {emo:onion-005.gif:50} 혼자일때 가위눌리면 진짜 무서워요 불이란 불은 다 켜둬요ㅋㅋ... 오공김빵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6:28 불 켜고자면 가위 덜 눌리나욤????? 불 켜고자면 가위 덜 눌리나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켄시로님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0 무단 결근을 하셧겟다>?? [https://slotnara2.com/data/editor/2406/cmt_3696689732_vdeouq6l_2708f0a5ad0fffca684d871cc778f947f500d3fd.webp] 무단 결근을 하셧겟다>??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1 저는 인간쓰레기에요... 지각도 아니고 결근이라니... 저는 인간쓰레기에요... 지각도 아니고 결근이라니...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2 빠따 몇대 맞으면 새사람으로 태어나기 가능 빠따 몇대 맞으면 새사람으로 태어나기 가능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3 대신 맞아주세요 진짜 반성할테니까요 대신 맞아주세요 진짜 반성할테니까요{emo:slong/slong-05.gif:150}
슬롯초짜2님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1 아니..무단결근을요??? 지금 슬나할때가 아니라 잘못했다고 전화로 싹싹빌어야할거같아요 아니..무단결근을요??? 지금 슬나할때가 아니라 잘못했다고 전화로 싹싹빌어야할거같아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2 문자로 sorry 딱 보냈어요 요즘 엠지답게 문자로 sorry 딱 보냈어요 요즘 엠지답게{emo:zzal/zzal-12.gif:150}
슬롯초짜2님의 댓글의 댓글 슬롯초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3 내일부터 슬나에서 자주 뵙겠어요..기분이 좋군요? {emo:duck/duck-14.gif:150} 내일부터 슬나에서 자주 뵙겠어요..기분이 좋군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36 사람도 나무에서 떠ㄹ어질때가 있는 법이에요 괜찮아요 나님 한 번만 봐주죠 뭐 큰잘못도 아닌데 사람도 나무에서 떠ㄹ어질때가 있는 법이에요 괜찮아요 나님 한 번만 봐주죠 뭐 큰잘못도 아닌데{emo:onion-035.gif:50}
병신님의 댓글 병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40 괜찮아여 미도리님 뭐라하시면 재계약 안해준다고 협박하세요! 괜찮아여 미도리님 뭐라하시면 재계약 안해준다고 협박하세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42 맞아요 제가 갑이에요 맞아요 제가 갑이에요{emo:zzal/zzal-03.gif:150}
오공김빵빵님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4 무단결근 사유가 뭔가요!!!!!!!!!!!!!!!!!!!!!!!!!!! 무단결근 사유가 뭔가요!!!!!!!!!!!!!!!!!!!!!!!!!!!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6 늦잠이요... 정말 행복한 꿈이었어요... 꿈은 냉혹한 현실에서 도망칠 유일한 탈출구에요 늦잠이요... 정말 행복한 꿈이었어요... 꿈은 냉혹한 현실에서 도망칠 유일한 탈출구에요{emo:slong/slong-04.gif:150}
오공김빵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3:57 오 마인드가 멋있네요 저는 자다 가위눌려서 무서워 죽는줄알았는데ㅠㅠ 오 마인드가 멋있네요 저는 자다 가위눌려서 무서워 죽는줄알았는데ㅠㅠ
오공midori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midori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4:01 혼자일때 가위눌리면 진짜 무서워요 불이란 불은 다 켜둬요ㅋㅋ... {emo:onion-005.gif:50} 혼자일때 가위눌리면 진짜 무서워요 불이란 불은 다 켜둬요ㅋㅋ...
오공김빵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빵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10 16:28 불 켜고자면 가위 덜 눌리나욤????? 불 켜고자면 가위 덜 눌리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