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은 잘하는데 테이텀이......
컨텐츠 정보
- 25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이새기 이제는 자신감도 없어보이고.. 오늘은 슛22개 난사에 6개 성공.. 그나마 9리바12어시로 겨우 커버친 정도 ㅠ
그래도 1옵션이라고 그런가 아직은 해외기준 테이텀이 파엠 정배긴한데..나머지에서 이걸 뒤집을수 있을지 모르겠녜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