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돈 빌려주는 놈보다 더 나쁘고 밑바닥인 놈은
컨텐츠 정보
- 963 조회
- 2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알면서 빌리고
배째는 놈들이다
원해서 알면서 빌린거잖아?
적어도 빌린 놈은 빌려준 놈 욕은 하면 안된다
초과이자에 살인적인 이자가 감당이 안된다?
그럼 평소에 신용 관리 좀 하지 그랫노?
둘다 악질이지만 빌린 놈이 더 악질이다
관련자료
댓글 21
알면서 빌리고
배째는 놈들이다
원해서 알면서 빌린거잖아?
적어도 빌린 놈은 빌려준 놈 욕은 하면 안된다
초과이자에 살인적인 이자가 감당이 안된다?
그럼 평소에 신용 관리 좀 하지 그랫노?
둘다 악질이지만 빌린 놈이 더 악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