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왜 쫄아여 대체?
컨텐츠 정보
- 73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괴롭히면 걍 몇대 쥐어박고 보내면 안오던데
연락 가는게 무서워여?
이미 최악까지 시나리오 짜고 빌리는게 개인돈인데
연락가면 가는대로 냅둬요 가는순간 먼저 법 어긴건
그쪽이라 추후에 신고해도 개인돈은 원아웃제도라서
걔들 존나 쫄아요
못잡는다는거 개소리에여 유심업자 90%는 고터 화물에서 유심받고 통장은 명의자 신상 가져오는거 경찰이
일도 아닌데
이상 반달이랑 싸워도 보고 신고해서 잡아도 본 사람의
경험담 입니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