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개인돈글 보고 항상 느끼는점.
컨텐츠 정보
- 793 조회
- 18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업자 개씹 양아치 ㅇㅈ.
선이자? 일주일 원금 백프로 시발롬이지 뒤져야지.
근데 중요한건 ? 처음부터 돌아가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합법대출 땡기고
소액 정보 다쓰고 개인돈으로 본인이 직접.
"살인이자를 알고서" 당시 급한마음에 빌려놓고
나중가서 값아야하니까 이거 시발 당하는느낌인데?
안준다고 법정이자만 주고 런칠까?
저는 이런분들도 사람새끼 아니라봅니다..
관련자료
댓글 18
















